말씀으로 사는 그 순간, 하나님의 하나밖에 없는 자녀입니다.

광고/금주말씀

예배당으로 아끼고 조심해 주셨으면,
모든 분에게 깨끗한 모습을 보이고, 신앙에 유익하도록 노력했으면 합니다.

<말씀> 말씀으로 사는 그 순간, 하나님의 하나밖에 없는 자녀입니다.

교인1 0 42 2021.12.05 11:46
본문 : 신28:1
제목 :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 나게 하시는 복



1. 복이란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를 말합니다. 말씀과 성령으로 살 때 오는 것은 모두가 복입니다.
인간이 좋아 하는 것을 인간들은 복이라 하나 참 복은 하나님이 보실 때 좋은 것입니다.


2. 복 중에 복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 나게 하신다는 신28:1의 복은 우리 모두에게 주는 복입니다.
불신자가 세상 기준으로 말하는 세계 1등도 포함하지만 그런 복은 대개 화가 많습니다.

복 중에 정말 최고 제일의 복은 자기가 하나님의 하나밖에 없는 자녀가 되는 복입니다.
오른 쪽 눈은 한 몸에 하나뿐입니다. 모든 믿는 사람은 하나님의 하나뿐인 자녀입니다.


3. 요셉의 경우
어릴 때부터 말씀에 순종하며 형제 중에서도 자기가 할 일을 했으니 영감 순종입니다.
이 생활이 벌써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 난 인격이니 세계 제일의 복을 받았습니다.
17세에 팔려 갈 때의 그 마음과 자세, 대처도 세계 모든 사람 중에 요셉만 가졌습니다.
매 현실마다 요셉은 세상에 하나뿐인 걸음을 걸었고 30세에는 불신자도 알게 됩니다.



4. 말씀과 성령으로 살면
훗날에 세계 제일의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니라 그 순간 벌써 하나뿐인 사람이 됩니다.
하나님이 맡기는 위치와 사명은 모두 다 다릅니다. 나에게만 맡긴 것은 하나뿐입니다.
순종하는 순간, 우리는 이미 그 순간에 즉시 이 땅 위에 하나뿐인 사람이 되는 것이니
신28:1의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 난다는 것은 훗날이 아니라 순종하는 즉시 됩니다.


5. 세상과 같아 지면 속화
세상의 제일은 모두를 누르고 꺾고 밟고 올라 서는 1등을 말하니 이는 잔인입니다.
하나님이 보실 때 제일의 사람이란 말씀과 성령으로 사는 그 순간의 그 사람입니다.
순종하는 사람의 그 순간은 세상에는 없는 인격이며 세상 사람이 모르는 복입니다.



그리고,
신앙 어린 사람과 세상에 아직까지 빠져 있는 사람에게 소망을 주시기 위하여
세상 기준으로 봐도 세계 제일의 복이라고 할 그런 결과나 내용을 주십니다.
결과를 보지 말고, 이런 복은 위로로 삼고, 오로지 말씀과 성령에 순종 합시다.

Comments

Category
State
433,605 since 2005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