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단 나무 정리, 주차장 이용 등
교인1
3
226
2021.09.26 15:40
1. 화단 나무 정리
나무를 충분히 기르면 경관은 더 좋으나 주변 밭이나 이웃 불신 가정의 마당에 낙엽이 날리면 곤란합니다.
모든 나무는 사람이 선 상태로 끝을 다듬을 정도로만 기릅니다. 덩치나 높이가 큰 것은 다듬어야 합니다.
2. 부속 건물 뒤 주차장
현재 주차장 중에서 부속 건물 뒤 쪽을 최근에 바닥을 정비했습니다. 장기 주차하는 차를 배차하셨으면.
비어 있다면 주일 날 낮 시간에 사용하지 않는 차량을 이 곳에 모아 두면 주차 공간 활용에 좋겠습니다.
3. 담당자 조정
이 곳에 적게 되면 항상 김희락 선생님만 일을 한다 할 정도입니다. 한 사람에 집중 되면 곤란해 집니다.
김희락 선생님은 항상 넘치게 일하는 분이니 선생님의 배정이나 부탁은 교회를 대표했다고 받아 주시고,
청년 학생들까지 최대한 일을 분담해 나가면 좋습니다. 몇몇 학생들에게 관리 이름을 붙이고 배정한다면?
화단 가위(큰 것)만 있으면 학생들에게 맡기고 제가 틈틈이 살필 수 있습니다. 주교 새벽 이후에 잠깐씩 살피면 될 듯 합니다. 화단용 가위를 누가 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 부속 건물 뒤 주차장
부속 건물 뒤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바닥이 고르지 못하고 또 잔돌이 좀 남아서 차량 손상이 염려됩니다. 다음 주까지 학생들을 동원하여 잔돌을 정리하여 주차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들겠습니다. 주차할 공간이 되면 교회 주변 교인들에게 알려서 먼저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 먼저 이용해야 그 모습을 보고 다른 사람도 이용할 듯 합니다.
일단 추진하여 방법을 살핀 후에 학생에게 담당을 맡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