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현재 거창 상황은 좋습니다. - 공회 소식 (21년 8월 집회)

사무실 구 자료 업로드

(방역) 현재 거창 상황은 좋습니다. - 공회 소식 (21년 8월 집회)

서기 1 238 2021.07.24 11:42
(집회와 방역)

* 집회 준비는 출발하는 날까지 예정대로 진행 된다는 생각으로, 준비하는 것이 신앙입니다.

* 4단계 방역이 된다 해도 50 동 이상의 건물과 야외까지 임대차 물권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 다만 단계 별로 예배 공간의 분산이 될 수 있으나, 주일에 유아실을 분리한 것과 같습니다.

* 최근 몇 년간 내계를 수백 건 고발한 분 때문에 어떤 흠도 없도록 준비가 되어 감사합니다.




  (세상의 오해)

* 신앙이란, 세상에 편하게 적응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의 오해와 박해 속에 천국을 향합니다.

* 세상은 천국을 모르기 때문에 신앙 생활을 제대로 하려는 우리를 오해 할 수밖에 없습니다.

* 몰라서 오해도 박해도 하지만 우리가 변치 않고 꾸준히 걸어 가면 그들도 대략 알게 됩니다.

* 산 집회는 세상을 약간 밀어 내고 천국으로 고민하는 기간이니, 좀 불편한 것이 정상입니다.




  (신앙의 최종)

* 천국의 소망만 신앙이라 한다면, 세상을 가질 수 있다 해도 세상을 좀 털 수 있어야 합니다.

* 지난 날의 위대한 신앙인을 모두가 거론하나, 오늘의 지극히 작은 의인 되기는 거부합니다.

* 우리는 모두가 부족하여 집회라는 기회로, 작은 의인이 될 소망이라도 가져 보고자 합니다.

* 순교도 하고 순생도 하는데 평화의 시절, 집회 정도의 불편은 충분히 감사하고 감수합시다.

Comments

서기 2021.07.24 12:51
(관리자)
148번과 157번은 동일한 글입니다. 148번은 집회 묶음을 위해 만들었고 157번은 현재 교인들의 시선을 위해 따로 마련했습니다. 세월이 지난 후 검색 때 157번이 누락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글 다 보존 해주기 바랍니다.
Category
State
433,390 since 2005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