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명께 1차 발송 - '예배 출석'을 한 단계 높이기를 요청합니다.

사무실 구 자료 업로드

16명께 1차 발송 - '예배 출석'을 한 단계 높이기를 요청합니다.

사회 0 253 2021.07.01 13:49
다음 글은 16명의 장년반에게 개인적으로 발송할 내용입니다. 학생 청년 15명에게는 별도로 다시 적고 발송합니다.
심방부와 각 구역장을 통해 또는 제가 직접 발송하고, 카톡을 확인하지 않는 분은 편지로 적고 발송을 하겠습니다. 



* 발송 내용

주일만 예배를 참석하신 분들은 밤 예배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밤예배만 출석하고 새벽을 출석하지 않은 분들은 이제 새벽예배로 출석을 한 단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참석은 가정이나 개인 일정에 따라 피치 못한 사정이 있기 마련합니다.
꼭 필요한 분에게 평소 따로 부탁하려 해도 사람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있는데 그런 분께 직접 부탁을 하면 마음에 상처를 입었다는 말이 돌아 옵니다.
그래서 최근 몇 년 동안을 기다렸습니다. 지금 16명의 장년반들께ㅐ는 현재 예배 참석에 확실히 문제가 있습니다. 모두에게 한꺼번에 글을 적습니다.
간곡하게 부탁합니다. 학생 청년들은 따로 부탁 글을 보내겠습니다. 이 글은 일반 교인을 상대로 발송을 합니다.

깊이 이해해 주시고 주님 앞에 두렵고 조심하는 자세와 본인과 가족의 행복을 위해 잘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 시대와 우리 교회와 우리 주변과 우리 교인들의 가정들을 살펴 볼 때 사람이 피할 수 없는 여러 어려움과 주님의 징계가 올까 두렵습니다.
목사로서 사고나 불행한 일이 발생한 다음에 심방을 가는 것보다 좀 안 됐지만 인정을 끊고 부탁을 합니다.


16명 중에 일부는 밤 예배를 주일 예배처럼 지켜야 하는 분들입니다.
16명 중에 일부는 새벽 예배를 밤예배처럼 참석해야 하는 분들입니다.

자신의 예배 참석을 두고 더 이상 미루지 않기 바랍니다. 바로 해결하기 어려운 일정이 계신 분들은 조속히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교회의 월급을 받기 때문에 제가 평생 신풍의 교인을 위해 직업이나 가정의 주택이나 아이들의 교육 문제까지를 위해 활동한 것은 모두 교회가 수고한 것이며 교회는 제 활동 때문에 비용이 들어 갔습니다. 때로는 교회와 교인의 개인 돈까지 직접 들어 간 경우도 있습니다. 설비 하는 분들, 아동센터와 노인센터를 운영하거나 직장으로 출근하는 분들, 학생들의 공부와 수상이나 경력이나 학교의 각종 입학과 학습 과정에 여수와 순천의 대학들이나 교육 기관에 제가 직접 법과 제도와 입학과 장학금까지를 두고 우리 교인들이 혜택을 입도록 했던 이유는 예배와 집회 참석의 자유를 소원했기 때문입니다. 이 혜택에 관계 없는 분들은 거의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하면서 우리 교인들이 제 수고 때문에 직업이나 아이들의 교육 문제를 두고 얻게 되는 시간이나 활동의 여력을 가지고 이 노선 연구소의 업무에 협조해 달라는 조건을 붙였습니다. 일시 또는 장기간이라도 각자 형편에 따라 다를 수는 있습니다. 또 얼마를 해 달라고 구체적으로 조건을 붙인 분은 현재 우리 교회 내에는 단 2명이고 나머지는 그냥 알아서 하면 됩니다.

이미 여러 분들은 저와 교회와 다른 교인들이 헌신하고 도운 것을 다시 갚거나 물릴 수 없습니다. 밤예배 출석을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새벽예배까지 노력해야 할 분들은 그렇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

Category
State
446,758 since 2005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