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결혼 추진 예비 모임 설문

사무실 구 자료 업로드

Re: 결혼 추진 예비 모임 설문

" 2 467 2020.11.12 21:51
결혼 추진 예비 모임

(안내문)
지금까지 공회의 중매는 주변에서 서로를 잘 아는 분이 소개해주는 참으로 좋은 방법인 반면 거절하기 어려운 분위기 때문에 젊은 청년들은 상대방 만나는 것 자체를 부담스러워 한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혼탁해지는 세상을 감당할 수 있는 공회의 좋은 결혼제도가 이런 부담 때문에 성사가 늦어지는 것은 무척 안타까운 일입니다. 우리 공회의 결혼을 앞둔 분들에게 부담 없이 상대방을 만나보고 마음에 맞는 상대를 폭 넓게 찾을 수 있도록 일시적 기회를 드리는 모임을 가지려 합니다.

일시 : 2020. 11. 21(토) 오후 예정
장소 : 진주 주변 (중간 지점 예정. 장소, 시간 등 구체적 내용은 인원이 확정되면 다시 안내합니다)
방법 : 각자 희망하는 범위에 해당되는 사람을 만나 30분-1시간 정도 대화할 수 있으며, 인원은 4명 정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모임은 좋은 장소와 시간을 제공하여 공회의 젊은 청년 60여 명이 공회에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알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함입니다.

본 설문으로 만나는 상대방을 선정할 예정이니 설문을 정확하게 작성하여 11월 13일(금) 저녁까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
이 설문은 결혼 할 뜻이 있는 분들만 실명으로 적어야 합니다. 한국 사람, 우리들은 속 마음과 실제 표현이 너무 달라서 뒷말이 참으로 많습니다. 공회는 그런 면이 극심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두고는 더욱 그렇습니다. 뒷 말이 나올 수 없도록 설문을 실명으로 진행합니다. 이름은 공회 책임자만 알고 일반 교인에게는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응답기간 : 2020.11.12(목) ~ 2020.11.13(금)
('*'는 필수항목 입니다.)

================================
1. 본인 신상
이름*
(                    )

교회*
(현재 출석 교회)
(                    )

출생연도*
(                    )


2. 희망상대 연령 범위*
(이에 해당되는 인원은 한번은 만나게 됩니다. ex) 본인 기준 위로 0살, 아래로 0살)
(                    )
 
 
 
3. 특별사항*
(상대를 만나는 범위에는 반영되지 않으나, 만날 인원이 많아지면 우선적으로 반영하겠으니 결혼을 두고 원하는 사항을 적어 주십시오. ex) 지역범위, 꼭 만나기 싫은 유형이나 인물)
(                    )

Comments

서기 2020.11.17 05:08
통고 과정에 실수로 16일까지 집계하고 17일에 결과가 나옵니다.
서기 2020.11.17 18:30
(2신 : 11월 17일)
설문의 발송 과정에 여러 착오가 있었고, 개별적으로 직접 결혼을 추진해 달라는 부탁이 여러 건이 있었습니다.
11월 13일에 집계하려 했으나 오늘 17일에 집계가 될 것 같고, 현재 설문 내용으로 볼 때 이 번 14일로 예정 된 '예비 모임'의 개최는
한 주간 미루어 지거나 다른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전체 발표를 들어 보시면 이해할 수 있다고 보며 기다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설문의 방법 때문에 평소 속에 담았던 내용을 대부분 알려 주셔서 결혼 추진에 크게 도움이 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