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집회, 전체 타이핑 등재 - 완료

문답 / 발언

예배당으로 아끼고 조심해 주셨으면,
모든 분에게 깨끗한 모습을 보이고, 신앙에 유익하도록 노력했으면 합니다.

2022년 8월 집회, 전체 타이핑 등재 - 완료

■ 교정 완료  


"집회 다시보기" 2022년 8월 집회, 월밤에서 목새까지 11번의 영상 안에 타이핑(1차 교정본)을 등재하였습니다.


내용 중 '오자', '문제', '의견'이 계시면 댓글로 올려 주시면 최선을 다해 반영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설교를 분담하여 타이핑을 했습니다. 

완성도를 위해서는 여러 번 교정 후 올려야 하지만 검색 등을 위해 우선 등재했습니다. 


*첨부 파일에 한글파일로 올려두었습니다.


■ 바로가기  


해당 날짜를 누르면, 설교로 들어갑니다.


집회 교재 (다운받기)


 * 하나님의 주권


①월후절대 주권 인간에게 맡긴 여러 주권과 그 사용 ③절대 주권을 가르침 (바로가기)  

월밤완전자 절대자 하나님 자체와 영원 완전의 목적 때문에 절대주권은 필연 (바로가기)

화새성경 기록, 진화 등 현재 과학과 세상 경험으로 살펴 본 조물주의 절대 주권 (바로가기)

화전교회사로 본 주권 역사, 만사 주권이라면 인간으로서는 무조건 순종만이 최상의 길 (바로가기)

화후 하나님의 목적, 예정, 섭리의 만물과 영원까지를 봐도 우리는 오직 순종으로만 (바로가기)

화밤하나님의 주권과 인간의 자유는 모순이 아니라 비밀, 차원의 문제니 소망 속에 연구 (바로가기)

수새인간의 생각과 행동은 하나님의 주권에 결과인간 자유는 목격과 동참의 유기적 제한적 (바로가기)

수전인적 요소는 전부를 빼고 하나님의 은혜만을 남긴 감탄의 성화 (바로가기)

수후사람의 죄도 절대 주권이면 하나님은 죄의 배후인가? 죄와 의와 존재에 따른 차원 문제 (바로가기)

수밤불택과 타락은 하나님의 잔인이 아니라 우리를 완전자 만드는 대속의 극진한 사랑 (바로가기)

목새신이 된 과학, 신앙을 삼키는 기술과 문화 속에 더욱 주권을 향해 (바로가기)


Comments

사무실 08.14 04:28
너무 감사합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교인 08.14 05:15
등재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인 08.14 06:02
수고에  늘  감사합니다.
Category
State
171,084 since 2005
153,604 since 202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